버슨마스텔러 뉴욕 선수들이 인텔의 새로운 환경친화 이미지를 표현(식)하는 노란 해바라기를 뉴욕 거리의 시민들에게 나누어 주면서 퍼블리시티 이벤트를 벌이는 기록 장면입니다. 역시 뉴요커들 답게 무뚝뚝하네요.
꼭 이렇게 직접적으로 노란 해바라기를 나누어 주는게 가장 좋은 퍼블리시키 이벤트인가? 하는 것에는 약간 의문이 듭니다. 어느정도 훅은 될 것 같은데...해바리기는 심볼리 될 수 있겠고. 문제는 뉴스 가치면에서 떨어진다는 거죠. 기자들이 달려들만한 가치가 없다는...
What do you think, guys?
'Kaizen Idea' 카테고리의 다른 글
Agency Bidding 이야기 (4) | 2008.02.12 |
---|---|
Coaching (3) | 2008.01.31 |
버슨마스텔러의 홍보동영상 (0) | 2008.01.25 |
제안서 작성은 어떤 프로세스로??? (0) | 2008.01.25 |
컨설팅 프로세스와 R/R (4) | 2008.01.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