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턴's 뒤질랜드

[No.17] 오늘의 포토세션

[No.17] 오늘의 포토세션은
아모레퍼시픽의 헤어패션브랜드 "미쟝센 블랙 펄 샴푸" 출시 기념 이벤트~:)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모레퍼시픽 헤어전문브랜드 "미쟝센"은 27일 명동에서 새로운 샴푸 '블랙펄' 출시를 기념하는 퍼포먼스를 가졌다고 한다. "검은우산과 샴푸"라니 눈길이 가긴하는데, 야마가 뭘까?
'블랙펄'이란 브랜드명과 맞춰 전체적으로 검은색 소품들을 쓴 것 같고, 그런데 우산은 또 뭐지. 이 샴푸를 쓰면 우산이 비를 가려주듯, 모발이 자외선으로부터 보호된다는 뜻일까. 마침 노출성공으로 홈페이지 서버가 다운된 건지 아니면 다른 이유인지는 알 수 없지만 아모레퍼시픽 사이트는 접속이 안되고 제품출시와 관련된 신문기사들을 모니터링한 결과, 위의 짐작대로였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국내최초로 헤어제품에 안티에이징 개념을 도입한 샴푸 '블랙펄 헤어 안티에이징'은 자외선과 펌, 염색 등의 잦은 자극으로 노화된 머리카락을 흑진주와 로얄젤리, 블루베리 등의 특허출원받은 안티에이징 추출성분으로 윤기나고 건강한 머릿결로 가꿔준다고 한다. 안티에이징 샴푸라니 새롭다. 스트레스에 지친 머릿결 보호, 자외선 보호 등의 수식어는 많이 들어봤어도 노화된 머릿결을 어린 머릿결로 바꿔준다는 개념은 새롭고 또 재미있다.


포토뉴스 속 샴푸 용기 역시 추출성분들의 색감과 같은계열의 펄감이 있는 보라색으로 고급스럽게 디자인되었고, 이번 포토세션에서 모델의 의상과 우산, 선글라스, 재킷, 모자 등 소품의 컬러 역시 제품컨셉 컬러인 블랙과 퍼플과 맞아떨어져 전체적으로 소품과 의상을 세심하게 준비했음을 알 수 있었다.  또한 자외선으로부터 모발을 보호해주는 블랙펄 샴푸의 특징을 쉽게 어필하면서도 재밌는 포토세션이란 생각이 들었다.

'인턴's 뒤질랜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No.19]오늘의 포토세션  (2) 2008.05.02
[No.18] 오늘의 포토세션  (2) 2008.04.30
[No.16] 오늘의 포토세션  (1) 2008.04.25
[No.15] 오늘의 포토세션  (2) 2008.04.24
[No.14] 오늘의 포토세션  (1) 2008.04.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