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K Talk

당신이 희망입니다

CK에서 모아왔던 모금(?) 혹은 성금(?)액을 오늘 월드비전 '희망의 선물'을 통해 기부하였습니다. 많지 않은 액수지만 어떻게 하면 더 의미있게 쓸 수 있을까 고민하다 전세계 어려운 지역에 꼭 필요한 '선물'을 보내주는 희망의 선물이란 프로그램이 좋을 것 같아 이곳에 보내드렸습니다. CKan들이 모은 성금은 암탉 2마리를 구입하여 볼리비아의 차얀타 지역에 보내지게 됩니다. 차얀타 지역은 경제상황이 매우 안좋으며, 특히 교육환경이 낙후되어 있어 15세 이상 주민 문맹율이 59%에 달한다고 합니다. 특히 여성 문맹율이 62%라네요. 또 주민들의 기본적인 식수 및 위생 시설이 충분치 않아 생활이 많이 어렵다고 해요.


커뮤니케이션즈 코리아 후원자님께

희망의 선물을 통해 후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희망의선물(Gifts of Hope)' 은 아프리카와 아시아직역, 국내 저소득 가정의 도움이 필요한 어린이들과 지역 주민들에게 후원자님들께서 후원물품을 선물해 주실 수 있도록 만든 국내 최초의 인터넷 선물후원 사이트입니다.


후원자님께서 선물을 선택하시고 후원해 주신 후원금으로 아프리카와 아시아, 국내 각지역에 있는 월드비젼 사업장과 복지관에서는 양질의 물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하여 월드비젼 담당 직원이 직접 가정에 전달합니다.

참고로 투명한 후원금 집행을 위해 매달 전체 후원현황을 공지사항에서 안내해 드리며, 현지 사업장에서 보내온 선물 전달 보고서(선물전달 세부지역/가정, 현지상황, 담당자의견, 사진자료 등)을 전체 취합하여 매년 12월에 후원해주신 후원자님들께 개별 보고해 드립니다.

우리들이 쉽게 생각할 수 있는 물품 하나하나가 그 지역의 어린이들과 가정, 지역의 많은 사람들에게는 삶을 변화시키는 기적의 도구가 됩니다.

희망의 선물(Gifts of Hope)은 어린이들과 지역 주민들뿐만 아니라 후원을 해주시는 후원자님들께도 '잊지못할 아름다룬 선물'이 될것입니다.

후원자님의 따뜻한 마음에 다시한번 감사를 드립니다.


 
선물명
가격
수량
합계
전달될나라
사업장
암탉
2
24,000
볼리비아
차얀타
총 후원금액 : 24,000 원
암탉은 영양공급이 부족한 아이들과 주민들에게 좋은 식단이 될 수도 있고, 알을 낳기 때문에 수입원이 될 수도 있어 아주 좋은 '선물'이 된다고 합니다. 작지만 귀한 선물을 보내준 CKan들이 바로 이들의 '희망'이 될 수 있다는 기분으로 여러분 모두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___^


사용자 삽입 이미지



'CK Talk' 카테고리의 다른 글

Media Training이 끝나고.  (2) 2008.08.21
Pecha Kucha PT Rule  (2) 2008.05.17
Kyle's Osaka Terror  (2) 2008.04.15
커뮤니케이션즈의 역사-1편  (2) 2008.04.14
What Do You Learn?  (0) 2008.0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