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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ood Insight!

Corporate Blog에 대한 질문들

Blog Council에서 발제하는 Corporate Blog에 대한 FAQ인데...함께 고민해 볼 이슈들이 대부분입니다. 저도 개인적으로 한번 생각을 정리해 보려고 했는데, 고맙게도 이 친구들이 다 먼저 정리를 해 놓아 주었네요. 한번 생각해 봅시다.  

  • How do global brands manage blogs in more than one language?
  • 브랜드는 다국어 블로그를 어떻게 관리해야 하나?
  • What do you do when hundreds or thousands of your employees have personal blogs?
  • 수천명의 직원들이 이미 블로깅을 하고 있으면 어떻게 하나?
  • What is the role of the corporate brand in a media landscape increasingly geared toward consumer-generated media?
  • 소비자 미디어가 리드하는 미디어 환경에서 기업 브랜드는 어떤 역할을 해야 하나?
  • What is the correct way to engage and respond to bloggers who write about your company?
  • 우리 회사에 대한 내용을 블로깅하는 블로그에들에게는 어떻게 관계하고 답변해야 할까?
  • How do you use a blog during a crisis?
  • 위기시에는 블로그를 어떻게 활용할까?
  • How do you build buy-in for corporate blogging?
  • 어떻게 기업 블로그를 주목받게 할 수 있을까?
  • What is the appropriate way to respond to external posts?
  • 외부 포스트들에 대에 답변하는 적절한 방법은 무언가?
  • What do you do when you provide product samples for review?
  • 파워 블로거들에게 리뷰를 부탁하면서 제품 샘플을 제공할 때 유의해야 할 점들은?
  • 그 밖에 수많은 질문들은...다음 기회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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