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K News

기업 & 미디어 - 커뮤니케이션즈코리아, 부산지사 설립

커뮤니케이션즈코리아, 부산지사 설립 

[홍보광고에이전시]국내 PR업계 최초 

 

기업&미디어 web@biznmedia.com

 

PR 컨설팅그룹 커뮤니케이션즈 코리아(대표 김경해) 7 22일 국내 PR업계 최초로 부산 지사를 설립하고 부산 및 영남지역 홍보대행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고 밝혔다.

 

국내 200여개(추산) 종합홍보대행사들이 서울 및 수도권 시장만을 대상으로 사업을 진행해 온 전례에 비춰 이번 커뮤니케이션즈 코리아의 영남 지역 진출은 그 성공 여부에 따라 국내 홍보대행 시장 확장 가능성을 판가름하게 될 것으로 업계 관계자들은 예상하고 있다.



   
▲ 김경해 사장
 

부산 및 영남지역 홍보대행 시장 진출


커뮤니케이션즈 코리아 김경해 사장은올해로 창립 21주년을 맞는 커뮤니케이션즈 코리아에 부산 및 영남 지역 지사 설립은 제2의 창업이라는 의미라며국내 2위 규모의 부산 영남권 시장에서 현지의 여러 기업들에 한층 수준 높은 기업 커뮤니케이션 및 마케팅 PR 활동을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커뮤니케이션즈 코리아는 부산 지사 설립과 함께 지사장에 전민철(40)씨를 선임했다. 전 지사장은 부산경남 출생으로 미국 남알라바마주립대 대학원에서 커뮤니케이션을 전공하고, 동양화학그룹 커뮤니케이션팀을 거쳐 커뮤니케이션즈 코리아에서 PR 실무 및 컨설팅 업무를 총괄했다.

 


지사장에 PR 컨설턴트 전민철씨 선임


전 지사장은본사와 긴밀히 협력해 종합홍보대행, 위기관리, 언론훈련 등 지역 상황과 현안에 따른 맞춤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며특히 영남권 기업들의 더욱 선진화 된 경영활동 지원을 위한 기업 커뮤니케이션 컨설팅 분야를 활성화 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전민철 지사장
 

커뮤니케이션즈 코리아는 1987년 설립된 국내 최초 종합 홍보대행사로 2008년 현재까지 300여개 이상의 국내외 기업들에게 성공적인 언론, 정부, 투자자, 직원관계 서비스를 제공해왔다. 사내 컨설턴트의 90% 이상이 해외 및 국내 커뮤니케이션 전공 석박사급으로, 국내 최초로 PR컨설팅 분야를 개척했다는 평을 받고 있다. 산하에는 부설 한국위기관리전략연구소를 보유해 기업 위기관리시스템 구축, 위기대응시뮬레이션 및 미디어트레이닝 서비스를 제공하는 위기관리 전문 컨설팅 회사로도 알려져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