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K News

성공적인 CM Simulation

현재 업계에서 위기관리 시뮬레이션을 독립적으로 또는 연속적으로 진행 해 본 컨설턴트나 에이전시들은 그리 많지 않습니다. 홈페이지상에서는 위기관리 서비스를 한다고 하지만, 그 서비스의 형태는 매우 단순한 경우들이 많습니다.

여러 에이전시 사장님들과 대화를 해 보아도 '위기관리 시뮬레이션'에 대해 정확한 의미와 실제 진행을 통한 노하우를 가지신 분들은 찾기가 매우 힘듭니다. 일단 CEO가 정확하게 그 서비스에 대해 알고 있어야, 해당 서비스에 대한 투자와 관심을 쏟아 붓게 될텐데 그게 안되는 거지요.

그런 의미에서 어제는 즐거운 날이었습니다. 우리의 클라이언트를 위해 Full day Crisis Management Simulation을 진행했었기 때문입니다. 우리의 훌륭한 클라이언트 임원분들에게도 박수를 보냅니다. 또한 어제 시뮬레이션에 참석해서 멋진 진행을 함께 해준 Wally, Mark, EY, KH, Ally, Amy. Karen에게 '자랑스럽게 잘해주어서 고맙다'는 말을 하고 싶습니다.

김경해 사장님께서 이번 주 해 주신 말씀 중에 "Quality로 클라이언트와 파트너사에게 큰 impression을 주자"하신 말씀을 기억합시다. 좀더 나은 quality, 좀더 높은 standard를 가지고 꿈(dream)을 꾸는 우리 컨설턴트들이 되기를 바랍니다. 만세!

사용자 삽입 이미지

'CK News' 카테고리의 다른 글

(CK OB뉴스) 전제경 전 이사님, 신임 전경련 홍보실장 취임  (0) 2008.05.13
CK Garden Party for CommDay 5/7  (5) 2008.05.09
Near May in CK  (0) 2008.04.28
CK on Korea Times  (0) 2008.04.19
April in CK  (10) 2008.04.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