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K News

Media Training Workshop

한국에서 미디어 트레이닝이라고 하면 그래도 역사적인 측면이나 실행 횟수 측면에서 커뮤니케이션즈 코리아 만큼 체계화된 firm이 드문게 사실입니다.

우리 AE들은 클라이언트 서비스를 할 때나, Potential 클라이언트들과 미팅을 할 때 자주 '미디어 트레이닝'의 중요성을 설명하고, 서비스를 권유합니다. 이는 다른 firm들도 마찬가지겠지요.

그러나 한가지 재미있는 것은 그렇게 미디어 트레이닝이 중요하다고 이야기 하는 자신...AE 스스로는 미디어 트레이닝을 받았는가 하는 점입니다. 어떻게 자신도 훈련 받지 않았으면서 클라이언트에게 미디어 트레이닝을 받으라고 할 수 있습니까.

이러한 insight를 계기로 커뮤니케이션즈 코리아 최초로 전체 AE 모두를 위한 미디어 트레이닝을 실시 합니다. 각 AE별로 자신의 클라이언트사를 대표한 spokesperson training을 제공합니다.

오는 22일 강남 모처에서 6시간동안 진행합니다. 이후 보강할 부분들을 파악해 각 AE별 또는 팀별로 전략적 키 메시지 세미나 또는 미디어 트레이닝 및 인터뷰 스킬 집중코스도 실시 예정입니다.

이제부터 훈련받아 검증된 우리 커뮤니케이션즈 코리아 AE들이 제대로 된 클라이언트 코칭을 실시 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습니다.

많은 AE들의 진지한 준비와 협조, 참여를 부탁합니다.

P.S.

22일 워크샵 세션 초기에 1시간동안 Media Relations Proficency Test도 진행합니다. 각자 많은 공부를 부탁합니다. 시험범위는 언론관계 및 출입기자단 전반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