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K Client News

Gale International의 글로벌 마케팅 캠페인

지난 1월 Gale International에서 주관한 글로벌 마케팅 행사가 서울파이낸스센터 Gale 사무소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안상수 인천시장, 이환균 인천경제자유구역청장 및 국내외 투자자, 포스코 등 협력사 대표와 언론매체가 모여 송도국제도시에 대한 소개와 사업 진행 상황 등에 대한 심도 깊은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자리였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안상수 인천시장


이 날 Communications Korea에서도 김경해 사장님, 정용민 부사장님, 이윤경 차장님과 제가 참석하여 Gale International으로 향하는 뜨거운 관심을 한 몸에 느낄 수 있었습니다. 특히 CK의 파트너사인 APCO Worldwide의 Adrian이 홍콩에서 날아오셔서 자리를 빛내 주셨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윤경 차장님, 김경해 사장님, Adrian, 정용민 부사장님


저도 갔어요 ^^;;



넓은 홀을 가득 메운 국내외 관계자들과 언론사들의 Gale International과 송도국제도시에 대한 관심이 대단하다는 것을 직접 느낄 수 있는 자리였습니다. 북적이는 열기에 저 역시 송도에 대한 기대감이 한껏 올라갔습니다.

스탠 게일 회장님과 안상수 인천 시장님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 날 행사에 참가한 국내외 투자자 및 관계자들은 송도국제도시에서 만나게 될 'U-라이프 시티'를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가졌으며, 송도에 들어서게 될 첨단 빌딩들에 대한 시스템 시연을 관람할 수 있었습니다.

약 2시간 가량의 마케팅 캠페인 행사가 끝나고 다음 날 아침에는 직접 송도로 투어를 떠났습니다. 지도와 3D화면 등으로 보던 송도를 눈으로 볼 수 있는 기회였지요. 그 생생한 현장도 바로 포스팅 됩니다!

###

'CK Client News' 카테고리의 다른 글

[new client] TGI FRIDAY'S  (1) 2008.02.15
Gale International의 송도 투어. (고고~무브무브~)  (4) 2008.02.10
(교원그룹)보도자료  (1) 2008.02.01
Thank You  (1) 2008.01.30
(New Client) 하나금융지주  (0) 2008.01.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