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Social Media News Release

소셜 미디어를 대상으로 보도자료를 내는 방법에 대한 영상입니다. 우리가 일상적으로 릴리즈 하는 보도자료와 다른 점은 Only Text 위주의 보도자료보다 Multi-media 자료 부분이 강화되었다는 것. 그리고 보도자료 자체가 확산성이 있다는 것. (공유가 가능하다는 것)

그리고 기존의 보도자료가 기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것이라면 Social Media press release는 blogger들을 대상으로 한다는 것입니다.

실무자적인 입장에서는 두개의 보도자료 비교시 작성시간은 Social Media 보도자료가 훨씬 더 들지만, 기존 보도자료에는 follow up call이 있기 때문에 전체 시간 투자량은 그리 차이가 많이 나지 않을 수도 있겠다는 생각입니다.

효과는...?

모르겠습니다. 적절한 성공 사례나 측정 사례가 나왔으면 하는데...궁금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