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K CEO
"고객을 괴롭혀라"
loft
2008. 5. 1. 21:34
* 앞으로 김경해 사장님께서 주간회의 등을 통해서 들려주시는 insight와 격려의 말씀을 간략히 소개하겠습니다.
- 최근 영국의 한 대행사 문의에 대한 신속하고 성실한 답변에서 CK의 서비스 quality가 잘 드러났습니다. 앞으로도 계속 CK의 reputation과 클라이언트 개발을 위해서 잠재고객 응대 시 품질관리에 최선을 다해 주십시오.
- 클라이언트 위기관리 회의에 같이 참석한 변호사들은 각자 서비스 영역을 나누어 담당하면서 개인별로 비용을 청구합니다. 우리도 service quality를 높여서 이렇게 자신있게 billing할 수 있어야 겠습니다. 개인적으로도 노력하고 회사차원에서도 노력해 봅시다.
- 그럼 이번 한 주 동안에도 열심히 뛰어 봅시다.